지이코노미 이창호 기자 | 대구 수성구파크골프협회(남진수 회장)가 10월 14일 팔현패밀리공원에서 클럽대항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시상식을 겸해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축제 분위기 속에 내빈 소개, 축사, 표창장 수여, 지원금 전달, 클럽별 공연, 경품 추첨, 시상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남진수 협회장은 환영사에서 “수성구장은 전국에서 명성이 나 있는 명품구장으로서 경북 청송은 물론 멀리 강원도 화천과 제주도 등에서도 방문하고 있다”라며 “모두가 회원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신 덕택이라 생각한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명품구장에서 명품 회원들이 모여 행사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구장 주차장을 확대하는 등 전국에서 제일 멋진 구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진우 수성구체육회장은 “파크골프는 최고의 아름다운 스포츠이다. 운동이 보약이고, 건강이 재산이니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한다”라고 인사했다.
개회식 축사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남진수 수성구협회장이 수성구 구청장상이 수여하는 표창장을 받았다. 클럽대항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에서 남자부 1~3위를 차지한 다솜 엄영식, 파인 신수철, 비전 이갑도 선수가 차례로 무대에 올랐고, 여자부 홀인원 강의옥, 스마일 김영숙, 청솔 박동옥 선수가 각각 1~3위 상을 받았다. 단체전 우승은 홀인원클럽 차지였다. 김광기 대구시협회장은 수성구에 지원금을 전달했다.
표창장
수성구 구청장상 : 남진수 수성구협회장
주호영 국회의원상 : 김종근, 임영구, 정옥재, 구자보
이인선 국회의원상 : 전형기, 김종희, 공종식, 박정옥
수성구체육회장상 : 이달순, 이강선, 김해순, 이주현
남자부 개인
1위 다솜 엄영식
2위 파인 신수철
3위 비전 이갑도
여자부 개인
1위 홀인원 강의옥
2위 스마일 김영숙
3위 청솔 박동옥
단체전 우승
홀인원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