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창호 기자 | (사)대한파크골프협회 차기 회장이 12월 20일 결정된다. 협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0일 제4대 회장 선거 일정을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협회는 12월 8일 선거인명부를 송부하고, 12일 확정할 예정이다. 협회 회장 선거는 200명 안팎의 선거인 투표로 결정되는 간선제다. 후보자들은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의 선거 운동에 돌입한다. 12월 20일 선거인 투표로 선출된 제4대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장은 2025년 1일 16일 정기총회부터 임기를 시작해 4년간 재임하게 된다. 차기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장 선거에는 가나다순으로 김선종, 김영재, 홍대호, 홍석주 후보가 나섰다. 홍대호 후보의 출사표를 소개한다.
“신바람 나고 공정한 협회를 만들겠습니다”
홍대호 후보 주요 경력
강원파크골프협회 회장
강원동해시협회 회장
출마 인사말
존경하는 대한 파크골프 회원님 여러분.
저는 파크골프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신바람나고 공정한 협회’를 만들겠다는 비전(미래상)을 제시하면서 제5대 (사)대한파크골프협회 회장으로 출마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파크골프협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 개혁하지 않으면 망한다는 각오로 협회를 강력한 의지로 개혁하겠습니다.
⦁ 시스템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의사소통 경로를 확대하고, 정례화하여 조직 간, 회원 간 유대감을 결속하겠습니다.
⦁ 과감하게 권한을 위임하고 내일을 준비하겠습니다.
⦁ 혼신을 다해 파크골프장을 더욱더 확장 하고, 전문적 기술 품질을 높여 100만 동호인 시대를 준비하겠습니다.
⦁ 생활체육 스포츠 단체로 성장하도록 하여 세계 제1의 파크골프 국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정하고 민주적으로 조직을 운영하겠습니다.
⦁투명하게 관리하고 운영하겠습니다.
⦁중앙회와 시도 간의 유기적인 협조 체제를 확립하겠습니다.
대한파크골프협회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실천 방향으로 8개 항목을 제시하고, 세부 계획을 회원님들께 약속을 드리고, 행동으로 실천하여 그 약속을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공약
◼ 강력한 의지로 협회 개혁
◼ 공정하고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
◼ 의사소통 확대, 조직‧회원 유대감 결속
◼ 과감한 권한 위임
◼ 파크골프장 확장, 100만 동호인 시대 준비
◼ 세계 제1의 파크골프 국가 도약
◼ 공정하고 민주적인 조직 운영
◼ 투명한 관리 운영
◼ 중앙회와 시도 간의 유기적인 협조 체제 확립